Cafe

갈마동카페 륀에이치 빛날 희🌺

전자깡 2021. 7. 19. 22:21
728x90
반응형

륀에이지

대전 서구 대덕대로 129

매일 12:00 - 21:00

https://www.instagram.com/cafe_luneh


 

 

 

 

서평 때문에 퇴근하고 차분히 책 좀 읽을 겸

자전거 타고 열심히 카페 가는 중

동네 카페 중에 내가 제일 애정하는

륀에이치로 갔다.

분위기랑 음료랑 다 내 취향...

 

 

 

 

나도 유칼립투스 이렇게 키울까?

화분으로 이렇게 잘 크는 건 처음 보네

취업 성공하면 기념으로 유칼립투스 화분 하나 사야겠다.

 

 

 

 

여름이니까 상큼하고 청량한 음료 소개해달라고 했는데

빛날 희를 추천해주셨다.

파인애플은 따로 담아주시고 파란 탄산 아래에

식용 벚꽃과 깔라만시가 가라앉아있다.

식용 벚꽂 너무 예쁘다.

 

여름같은 청량한 메뉴라서 글 쓰면서

머리 지끈거리지만 기분 좋게 쓸 수 있었다.

쟁반 위에 유칼립투스 있었는데 저게

아까 봤던 화분에서 나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꽃 보면서 열심히 서평 갈기는 중

읽은 책이 문체도 내용도 너무 어려웠던 터라

중간부터 읽는데 머리 빠개지는 줄 알았다.

 

 

이 카페는 올 때마다 나눠진 구역마다

느낌이 다 달라서 색다른 것 같다.

저번에 다른 자리 앉았을 때는 수목원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는데

여긴 또 포근한 느낌이다.

 

륀에이치랑 다른 한 곳 있었는데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

여긴 왜 이렇게 편한지 모르겠다

카운터 봐주시는 알바분이

뭔가 편하게 눈치 안 보이게 해서 그런가...

내일도 공부하러 가야지 🤔🤔🤔

 

728x90
반응형